[미국] DuPont Water Solutions, W12 의회 플래티넘 파트너

DuPont Water Solutions가 후원하는 제1차 W12 회의는 2020년에 케이프 타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국제 수상 자선 단체인 SOS NPO가 주최하는 이 회의는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며, 1천500명의 수산업 전문가들과 주요 정부 및 기업 인사들을 모아 수자원이 고갈되고 수도가 운영되는 "Day Zero로" 시나리오에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주요 도시들에 직면하고 있는 과제들을 논의하게 된다. W12 의회에서 세계 최초의 주요 도시 모범 사례 물 프로토콜이 만들어질 것이다.

듀폰트는 다양한 고성능 물 처리 제품과 산업 전반에 걸쳐 배치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물 소비를 촉진할 수 있는 통합 기술을 보여주는 부스를 개최할 것이다. 이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듀폰의 전문가들과 접촉할 수 있게 될 것인데 이 플랫폼은 급속하게 변화하는 물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다.

SOS NPO의 쉘리 험프리스 전무는 "듀폰트 워터 솔루션과 협력하여 W12 의회 참석자들이 세계 물 솔루션 공급업체의 전문 지식에 대한 특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보장했다"라며 "기술은 케이프 타운에서 이전에 경험했던 것처럼 데이 제로 이벤트를 평균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W12 총회는 세계 물의 위기를 완화하기 위한 전략적인 행동을 공유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도전들은 무시할 수 없다. 우리의 미래는 위기에 처해 있다"라고 말했다.

DuPont Water Solution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dupont.com/wa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dupont-water-solutions-is-w-congress-platinum-partner-0001) / 2019년 8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