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몬트시, 에너지 성능 계약 프로그램 구현

오하이오 주 프리몬트시는 수도 계량 및 청구 시스템의 인프라 개선을 위해 에너지 성능 계약 프로그램을 구현했다.

미국 전역에 노후한 물인프라는 정부 기관과 물 소비자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를 보였다. 수명이 다하고 마모된 수도미터는 종종 가정과 기업으로 유입되는 흐름을 부정확하게 모니터링한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부정확성은 미터를 통해 흐르는 물의 양을 과소 등록하는 것으로 지방 자치 단체 및 수자원 당국의 수입 손실과 소비자에게 물공급 비용 증가를 초래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는 공급 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공정하고 공평한 대금 청구를 보장하기 위해 수량계 유지 보수 계획 및 교체를 가장 중요하게 만든다.
 
이에 2018년 프리몬트시는 약 2천 개의 수도 미터를 교체했다. 이 시스템은 예상 청구 금액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으면 다음 청구서에 요금이 조정되며, 고객이 적시에 청구서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기존의 수도 계량기 측정 방법과는 달리, 새로운 시스템은 공공요금 청구 사무소에서 원격으로 판독치를 수집할 수 있으며, 도시에 미터를 가능한 한 자주 읽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을 통해 도시는 물 사용량의 이상을 발견하여 고객의 수도관에서 누수를 감지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완화할 수 있다.

아울러 도시 차량의 휘발유 및 마모 비용을 제거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판독에 필요한 인력을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재분배할 수 있다.

[출처=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038440/energy-performance-contracting) / 2019년 8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