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일럼·플래닛워터재단과 안전한 수돗물 공급 협력
 
‘사회를 위한 물’을 주제로 한 2019년 국제물주간(World Water Week 2019) 동안, 세계적인 물 기술 회사인 자일럼(Xylem Inc.)과 전 세계 수자원 빈곤 해결에 선도적인 비영리단체인 플래닛 워터 파운데이션(Planet Water Foundation)은 깨끗한 물 및 위생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십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플래닛 워터 파운데이션은 8년 전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사회의 물 접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자일럼 펌프를 모든 비영리 물 여과 및 위생 솔루션에 통합했다.

2011 년부터 자일럼과 플래닛 워터 파운데이션은 12개국 400개 이상의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고 식수에 대한 교육과 접근을 제공, 약 50만 명의 하루 식수 수요량을 지원했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자일럼의 새로운 계약 조건은 13개국에서 총 1천100개 이상의 프로젝트 참여흘 확대하여 자사의 수동, 태양, 가솔린 및 전기 펌핑 솔루션을 여러 생명을 변화시키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에 추가하는 것이다.

Planet Water Foundation의 창립자이자 CEO인 마크 스틸(Mark Steele)은 “우리는 Xylem과 같은 혁신적인 목적 중심의 회사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자일럼은 전 세계 지역 사회에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데 꼭 필요한 기술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자일럼은 전 세계적으로 20억 명 이상의 물부족 국가 거주민들을 위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물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사회 변화를 주도해 오고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xylem-and-planet-water-foundation-safe-drinking-water-million-people-annually-0001) / 2019년 8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