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아이다호 수질 보호 위해 2백만 달러 수여

EPA는 Idaho Department of Environmental Quality(IDEQ)에 194만3천 달러를 수여함으로써 주 전역에 걸쳐 있는 지역 수질 개선 사업에 가장 필요한 곳에 자금을 지원한다. 

EPA 관계자는 "이러한 보조금은 지역사회가 아이다호 전역의 중요한 개울과 서식지를 복구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는 종종 지역 수질 보호와 개선의 초석이 된다"라고 말했다.

의회는 1987년에 수질오염의 비점오염원을 통제하는 국가 프로그램을 제정했다.  EPA는 주 지역에 비점오염원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수질을 개선하기 위한 지역 분수령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지침과 자금을 제공한다. 이 작업은 2006년 이후 6천마일 이상의 개울과 164천에이커 이상의 호수를 복구했다.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추가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38841/epa-awards-idaho-department-of-environmental-quality-nearly-2m) / 2019년 8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