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 약 1억달러 NRTC 프로그램 발표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 지역 파트너 및 캠든 주민 및 기업 소유주들이 98만1천464달러의 근린재활용 세금 공제(RTC) 발표를 위해 모였다. 이 모임은 캠든에 있는 크레이머 힐(Cramer Hill) 인근 지역의 활성화 노력에 자금을 대기 위해 만들어졌다.

캠든 시장 프랭크 모란(Francisco, “Frank” Moran)은 “오늘의 발표는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에 의한 캠든, 특히 크레이머 힐의 이웃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투자를 의미한다”라며 “2019년 크레이머 힐은 이 활기찬 사회에서 살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춰 상업적으로 운영되는 기업들에 직접적인 혜택을 줄 것이며, 사회적,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성장 중인 이 지역 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계속 촉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RTC 프로그램은 뉴저지주의 고통 받는 지역들의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NRTC 펀드는 자신이 봉사하는 지역의 활성화 계획에 대해 뉴저지 지역사회부로부터 준비, 제출 및 승인을 받은 지역 기반 비영리 단체에 의해 사용된다. 이 자금은 승인된 지역계획의 목표와 전략을 구현할 프로젝트 및 활동에 적격 기관이 사용해야 한다.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는 2010년부터 NRTC 프로그램을 통해 세액공제를 성공적으로 할당하고 있다. 현재까지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프로젝트에 67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으며, 이 중 약 570만 달러는 캠던 이니셔티브에 기여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38791/new-jersey-american-water-announces-nearly-1m-for-revitalization-projects / 2019년 8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