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West Basin, 도밍게즈 기술 센터와 재이용물 시스템과 협력

West Basin Municipal Water District(West Basin)는 도밍게즈 기술센터와 지역의 재이용물 시스템과의 협력을 기념했다. 카슨에 있는 산업단지는 지역적으로 생산된 재활용된 물을 사용하여 물을 대어 연간 4천만 갤런 이상의 식수를 절약할 수 있다. 

West Basin은 연간 약 135에이커피트의 재이용수를 생산하여 비즈니스 파크 캠퍼스에 위치한 총 36개 부지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1에이커의 길이는 33만 갤런으로 연간 약 3가구에 공급하기에 충분한 물이다. West Basin은 부지 내에 재활용된 물 분배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있는 퍼베이어 캘리포니아 워터 서비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캠퍼스에 재활용 물을 공급했다. 

West Basin은 재이용수 시스템을 확장하기 위해 계속 확보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부터 캘리포니아의 카슨에 있는 제임스 앤더슨 공원에 재이용수 물 추가로 공급할 예정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ter-utility-management/article/14038603/west-basin-connects-dominguez-technology-center-to-recycled-water-system) / 2019년 8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