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DeSoto Parish Waterworks, MIEX 사용

MIEX를 전처리로 사용한 루이지애나주의 DeSoto Parish Waterworks 처리 공장은 이산화 염소, 명반 및 부식제를 처리한 것과 비교했을 때 최대 35%의 용존 유기 탄소(DOC) 감소 효과를 보였다. 반대로 명반 선량은 50 % 감소했으며 이산화 염소와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비용 절감에도 제공한다. 

MIEX 기술은 이온 교환 수지를 전처리로 사용하여 물과 폐수에서 대상 오염 물질을 제거한다. 이 전처리 공정은 미립자, pH 및 많은 산화제와 무관하며 물에서 DOC와 총 산소 요구량 (TOD)을 줄여 DBP 형성을 줄인다.

DeSoto Parish Waterworks의 관리자인 John Neilson은 “우리는 MIEX로 전처리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두 배의 염소잔류량을 달성했으며 염소 용량의 절반을 사용하여 DBP를 낮췄다”고 말했다.

루이지애나의 DeSoto Parish Waterworks는 약 4,50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지역 사회에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한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많은 수도와 마찬가지로, 축적, 규정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대한 올바른 솔루션을 찾기 위한 압력이 증가하고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38442/disinfection-in-de-soto-parish) / 2019년 8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