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새포드, 스마트 유틸리티 네트워크 구축

광업은 애리조나 주 새포드시의 삶의 방식이다. 새포드 노천 광산은이 지역의 일자리와 지속적인 성장을 창출한다. 새포드의 소규모 유틸리티 팀에 물, 가스 및 전기를 포함한 모든 유틸리티 작업을 수행함에 따라 효율성과 고객 서비스가 밀접한 커뮤니티에서 최우선 사항으로 삼고 있다. 도시에서 시스템에 효율성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발견했다.

새포드는 Sensus iPERL® 주거용 수도 미터와 양방향 FlexNet® 통신 시스템을 포함한 스마트 유틸리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했다. 이제는 고객이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사전에 알리는 데 도움이되는 실시간 데이터 근처에서 더 정확하게 소비를 측정하고 액세스 할 수 있다.

도시의 물 유틸리티 팀은 실제적인 태도로 전환을 포용니다. Sensus와 Sensus Partner and Advisor Network(SPAN)는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 개발 및 관계 관리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고객을 활용했다. 새포드는 Sensus Analytics를 배치하여 물 데이터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distribution/article/14037228/safford-ariz-establishes-smart-utility-network) / 2019년 7월 3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