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Pritzker, 발리코(Valicor) 인수 완료

Pritzker Private Capital은 오늘 북아메리카에서 폐수 처리 안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업체인 발리코 환경 서비스(Valicor Environmental Services, 이하 발리코)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Pritzker는 발리코 경영팀과 함께 폐수 관련 사업에 투자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사업을 주도할 예정이다.

발리코는 중앙집중식 폐수처리 시설과 광범위한 수송선단을 통해 안전한 폐수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23개의 시설과 3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이 기업은 북미 전역에 걸쳐 다양한 폐수 세트와 함께 5천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Valicor 정보
오하이오 주 먼로에 본사를 둔 발리코는 북미지역에서 안전한 폐수 처리 서비스를 가장 많이 제공하는 업체 중 하나다. 광범위한 탱커 비행대와 전략적으로 위치한 중앙 집중식 폐수 처리 시설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산업 및 소비재 제조에 따른 다양한 폐수 흐름을 운송하고 처리한다. 발리코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고객이 기름진 물, 침출수, 비누, 라인 플러시 폐기물 및 유사한 폐기물 흐름을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처리함으로써 연방, 주 및 지역 규정을 준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또한 다양한 쓰레기 매립지 고형화 및 제품 파괴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Valic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ritzker Private Capital 정보
Pritzker는 북미에 본사를 둔 중간 시장 기업과 협력하여 제조 제품, 서비스 및 의료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의 차별화된 장기 자본 기반은 효율적인 의사 결정, 거래 구조와 투자 지평을 통한 광범위한 유연성,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제휴를 가능하게 한다. Pritzker는 장기적으로는 기업을 건설하며 기업가와 가족기업의 이상적인 파트너다. 자세한 내용은 PPCPartner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dustrial/wastewater/article/14036962/pritzker-private-capital-completes-acquisition-of-valicor) / 2019년 7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