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천연 가스 산업을 위한 지하수 자원 개발

상당한 양의 수원은 천연 가스 산업이 가스 우물 및 기타 목적을 파쇄하는 데 필요하다. 가스 우물 시추 지역 근처에서 지하수 자원을 확보하고 활용할 수있는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은 외부 출처의 물에서 트럭 운송과 관련된 비용이 점점 더 높아지고 인근 표층수의 사용을 제한하는 엄격한 규제를 준수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

지하수 자원의 이용 가능성은 현장 특유의 지질 학적 및 수질 학적 조건에 달려있다. 따라서 가스 우물 시추 현장 근처에서 잠재적 인 지하수 자원을 개발할 수있는 곳을 파악하는 것이 가스 시추 산업의 수자원 계획을위한 중요하다. 지하수 자원 개발은 현장의 물 공급 문제를 해결하는 비용 효율적인 대안이다.

GZA의 Emery & Garrett Investigations (EGGI) 부서는 천연 가스 산업에서 사용할 수있는 지역 기반암 대수층 내에 존재할 수있는 지하수 개발 지점을 식별 할 수있는 상세하고 포괄적 인 지하수 탐사 프로그램을 수립했다.

최근에 EGGI의 지하수 탐사 프로그램은 웨스트 버지니아 Monongalia County의 한정된 연구 지역 내에서 중요한 지하수 원천을 확인하여 8 분마다 3천갤런 급유기와 동일한 분당 400갤런을 산출했다. 운송 비용을 크게 줄이는 것 외에도 우물에 가까운 지하수원을 개발하면 도로의 소음, 혼잡을 줄일 수 있다. EGGI는이 성공적인 지하수 탐사 및 개발 프로그램이 제안 된 천연 가스 시추 현장에 인접하여 개발 될 수있는 지하수 원천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많은 다른 지역에 적용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dustrial/process-water/article/14035996/groundwater-resource-development-for-the-natural-gas-industryt) / 2019년 7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