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드로 인터내셔널, 홍수 엑스포 참가

하이드로 인터내셔널(Hydro International)은 버밍엄(Birmingham) 국립전시센터(National Exhibition Centre, NEC)에서 오는 9월 11∼12일 열리는 홍수 박람회(Flood Expo)에서 홍수 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드로 인터내셔널의 회사의 하이드로-브레이크 플러드(Hydro-Brake Flood) 및 하이드로-브레이크 최적의 와류 흐름 제어(Hydro-Brake Optimum vortex flow)는 홍수 관리 및 홍수 방지 계획에서 유량을 제어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크기는 불과 몇 리터에서부터 33㎥/초를 초과하는 유량을 제어하는 ??대규모 홍수 완화 계획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하이드로 인터내셔널의 홍수 서비스는 시민, 기업 및 공공기관이 홍수 위험을 완화하고 계획 할 수 있게 하고 주택, 사업 및 인프라의 손상과 중단을 최소화하거나 방지하는 데 현재 및 잠재적 미래의 홍수 위험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번 홍수 엑스포에서 다양한 세미나가 있을 예정이며, 하이드로 인터내셔널 소속 두 명의 연사가 발제를 맡는다. 발제자는 하이드로-로직 서비스(Hydro-Logic Services)팀의 유랑 측정 책임자인 롭 버튼(Rob Burton)과 지역 기술 관리자인 칼 홀(Karl Hall) 박사이다.

롭 버튼 박사는 ‘자연 홍수 관리(NFM, Natural Flood Management) - 성과 모니터링 및 지역 사회 회복 능력 향상’이라는 주제로 영국의 환경식품농무부(Department for Environment, Food and Rural Affairs)가 자금을 지원하는 NFM 계획에 관한 최근 작업을 살펴볼 예정이다.

칼 홀 박사는 가정용 쓰레기 재활용 현장에서 환경으로 유입되는 오염물질을 완화시키기 위한 지속가능한 해결책을 모색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번 홍수 엑스포에서 하이드로 인터내셔널은 Stand D46 코너에 부스를 설치한다.

[출처 = Fi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hydro-international-to-exhibit-at-flood-expo/) / 2019년 7월 2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