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하이드로 인터내셔널, M&N사 인수

하이드로 인터내셔널(Hydro International)은 영국의 M&N 전기 및 기계 서비스 회사를 인수했다.

M&N은 영국에 다섯 개의 지사를 운영하며 140여 명의 서비스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 유지보수, 재설계, 장비 대여, 부품, 예비품 및 신규 장비 판매 등을 제공하는 업체다.

이번 인수로 하이드로 인터내셔널의 폐수처리 서비스와 M&N의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지식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됐다.

M&N의 본부장 스튜어트 스피니(Stuart Spinney)는 “Hydro International의 일원이 된 것은 우리에게 큰 기회”라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고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우리는 더 이상 성장할 수 없었던 장벽을 제거했다. 우리 팀과 저는 더 많은 고객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하이드로 인터내셔널의 CEO인 마이클 제닝스(Michael Jennings)는 “이번 인수는 우리와 영국의 물산업 모두에 있어 혁신적”이라면서 “우리는 폐수제품 전문가와 폐수처리 전문가를 모아 처리 플랜트 소유자와 운영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둔 사업을 창안했다”라고 밝혔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hydro-international-acquires-uk-service-company-mn/) / 2019년 7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