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발리코 환경 서비스, 리버 그린 인수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폐수처리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발리코 환경 서비스(Valicor Environmental Services, 이하 발리코)는 리버 그린(River Green) 인수를 통해 폐수 처리 시설의 선도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리버 그린(River Green)은 켄터키주 루이빌(Louisville)에 위치한 최고급 중앙 폐수 처리 시설(CWT)을 운영한다. 이 기업은 현재 폐수처리 작업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발리코가 이 지역의 주요 폐수 처리 업체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발리코 CEO인 제임스 데블린(James Devlin)은 “우리는 발리코의 선도적인 네트워크에 켄터키를 추가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발리코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리버그린 인수를 포함해 발리코는 운영하는 중앙 폐수 처리 플랜트의 수를 24개월 만에 5개에서 12개로 늘렸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stewater/treatment/article/14036396/valicor-environmental-services-acquires-river-green) / 2019년 7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