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qua Metrology Systems, 새로운 혁신센터 개설

미량 금속의 예측, 관리 및 처리 분야의 선구기업인 Aqua Metrology Systems(AMS)는 납 오염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혁신적인 SafeGuard H2O 시스템의 개발 및 상용화를위한 새로운 혁신 센터를 개설했다. EPA에 따르면, 6천만~1천만 미국 가정이 납 오염에 노출되어 있다.

SafeGuard H2O는 실시간 오염 물질 분석과 검증 된 현장 추적 금속 정화 기술을 통합 한 지능형 수처리 시스템이다다. 급성 납 오염의 원인이되는 사건에 노출된 건물 또는 구역에서 납의 존재를 정확하고 연속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AMS의 온라인 납 분석기가 통합되어 있다.

AMS의 CEO 인 릭 베이컨 (Rick Bacon)은 새로운 혁신 센터(Innovation Center)의 개장에 대해 "현재의 분석 방법은 모든 형태의 납의 존재를 측정하고 부식을 일으키는 예기치 못한 수질 변화를 포착하고 물이 고객에게 전달되기 전에 보고하는 능력이 제한되어있어 공중 보건을 지속적으로 보호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의 온라인 리드 분석기 개발로 인해 소비자와 수처리 공장 모두 납 중독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돼 피할 수 있는 시기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www.aquametrologysystems.com을 참조하면 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potable-water-quality/article/14035934/aqua-metrology-systems-opens-new-innovation-center) / 2019년 7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