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 하수도 시스템 인수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New Jersey American Water)는 뉴저지주 마운트 에브라임 자치구의 폐수 자산을 약 140만 달러에 인수했다. 이 지방자치단체 소유 하수도 시스템은 약 1천800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부분은 이미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로부터 물 서비스를 받고 있다. 이번 인수는 지난 6월 21일 뉴저지 공익 사업위원회(New Jersey Board of Public Utilities)에 의해 승인됐다.

이 시스템을 구입 합의는 2018년 11월 유권자 투표에 이어 약 80%의 유권자가 뉴저지 미국 수역(New Jersey American Water)에 하수도 시스템 판매를 승인했다. 뉴저지 아메리칸워터는 인수 협약의 일환으로 향후 4 년 동안 필요한 하수도 시스템 개선에 4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할 예정이며 2년 동안 주민들의 현재 하수도율을 유지할 계획이다.

마운트 에브라임의 시장 요셈울크(Joseph Wolk) 시장은 "뉴저지 미국 수역 (New Jersey American Water)에 하수도 시스템을 판매하는 것은 에브라임산 주민들에게 커다란 성과다"라고 말했다. 뉴저지 아메리카워터 사장인 셰릴 노턴(Cheryl Norton)은 "우리는 지역 사회의 하수도 서비스가 깨끗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물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www.newjerseyamwater.com을 참조하면 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stewater/treatment/article/14035994/new-jersey-american-water-completes-acquisition-of-mount-ephraim-sewer-system) / 2019년 7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