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Norwater, 역삼투 시스템에 호이어 모터사의 모터 적용

네덜란드의 공급업체인 호이어 모터(Hoyer Motors)가 공급하는 모터는 노르웨이의 역 삼투 시스템에 사용되고 있다.

노르웨이 기업 노르워터(Norwater)는 해양, 어류 양식 및 해양 산업의 선박 및 굴착 장치에 담수 시스템을 생산하는 업체다. 연어 양식 산업 및 화학 운반선에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2005년부터 노르웨이 서해안에 있는 Norwater의 생산시설에 400개 이상의 역삼투압(RO) 시스템이 조립되어 전 세계에 출하되었다. 최근 연어 양식업은 담수 생산에 대한 추가 수요를 창출했다.

호이어사의 전기 모터는 RO 시스템에서 65∼75bar 사이의 해수를 가압하는 고압 펌프에 사용된다. 담수는 선박 및 근해 굴착 시설의 승무원이 술, 요리 및 세탁을 위해 사용된다. 또한 화학 캐리어 선에서 2단계 RO 시스템을 사용하여 화물 사이의 화학 탱크를 청소하기 위한 깨끗한 담수를 제공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Separation(https://www.filtsep.com/desalination/news/hoyer-motors-used-in-ro-technology/) / 2019년 6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