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SDS,  Waterscan의 물재이용 사업 인수

영국의 수도 인프라 시스템 공급업체 SDS Ltd는 상업용 빗물 재이용 사업 및 Intellistorm® 스마트 빗물 관리 시스템을 포함한 워터스캔(Waterscan Ltd)사의 물 재활용 부문을 인수했다. 

이번 거래는 SDS의 지속가능한 물관리 기술 개발을 가속화할 것이다.  

SDS는 상업용 중수도(greywater) 및 빗물 재이용 시스템의 설계, 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다루는 Waterscan의 현재 및 미래 빗물 재이용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을 맡는다. 

SDS의 전무 이사 패트릭 컬린(Patrick Cullen)은 빗물 재사용 및 홍수 저감 기술의 장점을 새로운 개발에 접목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도시배수시스템(SuDS, sustainable drainage systems)을 더욱 혁신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컬린은 또한 “기후변화 긴급 상황은 홍수 탄력성을 만들고 물 소비를 줄이기 위해 헌신적인 대응을 요구한다”라면서 “우리는 지속가능한 배수 시스템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고 우선 빗물을 관리하거나 완화하는 문제가 아닌 자원으로 다뤄야 한다. 기후변화는 앞으로 더 심한 폭풍과 홍수로 이어질 것이다. 따라서 우선적으로 수집 된 빗물을 재사용하고 이미 흘려 드린 하수도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sds-buys-waterscans-water-recycling-business/) / 2019년 6월 2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