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 Rio Plaza 인수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California American Water)는 벤투라(Ventura) 카운티에 있는 리오 플라자 워터 컴퍼니(Rio Plaza Water Company)의 인수 마무리 및 영업 개시를 발표했다. 캘리포니아 PUC가 승인한 협약 조건에 따라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2019년 6월 4일부터 신규 고객에게 국가 규제 음용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Southern California Operations의 Chris Mattis 이사는 “우리는 새로운 리오 플라자 고객을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로 맞이하기를 기대하며, 리베이트, 무료 물 보존 서비스 및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그들에게 소개하기를 바란다.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캘리포니아주 수자원관리위원회에 의해 정식으로 인증을 받고 그들의 분야에서 전문가인 자격 있는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리오 플라자 고객들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그들이 적절한 요금으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도 서비스에 접근하도록 보장하는 것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distribution/article/14035018/california-american-water-acquires-rio-plaza-water-company) / 2019년 6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