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디지털 물로의 전환이 물 공급 위협 극복 도와 

데이터를 핵심으로 하는 더 스마트한 인프라는 물 공급에 대한 다양한 위협을 극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소모율과 고객 참여에 대한 정확한 읽기부터 향상된 누수 감지 및 기후변화 계획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데이터 과학 문화는 지속가능성과 탄성을 강화하기 위해 공급을 확대할 수 있다. 

그것은 Black & Veatch의 방금 발표된 2019 전략지침(2019 Strategic Directions: Water Report)의 연구 결과이다. 북미지역 물산업 리더를 대상으로 한 이 회사의 연례 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제조업과 산업이 기술을 연결하고 우리의 일상 생활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IoT를 채택한 것처럼 데이터가 ‘우리의 물 경제의 중심 구조에 섞였다’는 것을 발견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article/14035019/black-veatch-shift-to-digital-water-can-help-overcome-threats-to-water-supplies) / 2019년 6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