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ycloPure, 여과지에 DEXSORB 탑재

미국의 수질 정화 전문업체 사이클로퓨어(CycloPure)는 자사의 흡착제인 DEXSORB를 여과지에 성공적으로 탑재하기 위해 섬유 기술 제조업체인 EFT(Engineered Fibers Technology)사와 협력한다.

EFT의 나노 섬유화된 섬유역학인 EFTec을 습식공정과 함께 사용하면 CycloPure는 흡착제를 미디어 강화 필터 용지로 사용할 수 있다. 결과 형식은 DEXSORB 매체를 균일한 적용으로 유지하며 분말 형태의 흡착제가 식수 내 오염물질을 높은 수준으로 제거한다.

EFT의 전무 이사인 로버트 에반스(Robert Evans)는 “자사의 EFTec 나노 섬유화 섬유가 미립자 흡착제를 습식 필터 매체에 결합시키는 방법을 제공한다”면서 “우리는 필터 카트리지에서 주름을 잡아주고 사용하는 데 필요한 투과성과 시트 강도의 수준으로 균일한 적용으로 CycloPure 흡착제를 놓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CycloPure의 CEO인 프랭크 카소우(Frank Cassou)는 “소비자용 여과 제품에 사용하기 위해 흡착제를 사용하는 것이 주요 관심 분야였다”면서 “분말 종이를 종이에 적재하는 능력은 사용 시점에 물 여과에서 DEXSORB를 사용하는 길을 열어준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filter%20media/news/cyclopure-loads-dexsorb-on-to-filter-papers/) / 2019년 6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