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NDRITZ, 새로운 미세 스크린 출시

ANDRITZ는 도시폐수와 산업폐수를 처리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범위의 Aqua-Screen 미세 스크린(fine screen)을 출시했다. 

이 미세 스크린(fine screens)은 하수처리공정의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수자원 유입으로부터 부유 고형물을 높은 수준으로 분리시킨다. 

효과적인 스크리닝은 폐수처리설비에서 가장 중요한 공정 단계 중 하나이다.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응용 프로그램, 흐름, 부하, 스크리닝 구성 및 스크리닝 크기와 같은 중요한 매개변수를 고려해야 한다. 

ANDRITZ의 Aqua-Screen 미세 스크린은 표준화 된 공통 프레임 부품을 사용한다. 이 회사는 유지 보수 시간과 필요한 여러 예비 부품의 수를 줄여준다. 

모듈러 개념을 채택한 ANDRITZ Aqua-Screen 미세 스크린은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모든 스크리닝 카테고리에 통합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군에는 ANDRITZ Aqua-Screen MBR 고급 화면이라는 MBR 보호를 위한 보완적인 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MBR을 보호하려면 시스템을 손상시키고 막힘을 유발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섬유질을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ANDRITZ의 Aqua-Screen MBR 미세 스크린의 회수율은 최대 99%이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ndritz-launches-a-new-range-of-fine-screens/) / 2019년 5월 2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