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엑시엄 프로세스, 힐탑 허니에 스크린 필터 공급

액시엄 프로세스(Axium Process)가 최근 벌꿀 생산업체인 힐탑 허니(Hilltop Honey)에 316L 스테인레스 스틸 순수 스크린 필터를 공급했다. 액시엄의 웨지 와이어 필터의 최근 구현은 추출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벌집(hive) 찌꺼기를 제거하는 것이다.

힐탑 허니(Hilltop Honey)의 본부장은 “Axium의 순수 스크린 필터는 점성이 있는 제품에 매우 적합하며 낮은 표면 청소를 제공하는 큰 표면적을 제공한다”라면서 “이 필터는 마이크론 등급이 서로 다른 상호 교환 가능한 요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적응할 수 있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다양한 작업에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Axium의 필터를 사용하면 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특성을 유지하면서 찌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Axium의 필터는 5 마이크론에서 8000 마이크론까지 크기가 다양하며, 펌프 및 계측기 보호에서부터 필터 고장 또는 붕괴가 발생하지 않는 중요한 적용에 이르기까지 부지 특성 또는 공정의 요구사항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표준, 소형, 90 ° 및 인라인 옵션을 포함한 이 범위는 교환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쐐기 와이어, 소결 메쉬 및 천공 된 튜브 스크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Axium Process는 맞춤형 위생 공학 설계, 필터 스키드 및 멀티플렉스 필터 시스템, 완전히 최적화 된 CIP 시스템, 컨테이너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 믹싱 스키드, 모바일 펌프 스키드 및 이온 교환 장치를 포함하는 맞춤형 스테인리스 스틸 제조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과 전문업체이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food-and-beverage/news/axium-process-supplies-filters-to-honey-producer/) / 2019년 5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