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Kurita Water Industries, Avista Technologies 인수

일본의 수처리 솔루션 공급업체 쿠리타 워터 인더스트리즈(Kurita Water Industries Ltd)가 자사의 계열사인 Avista Technologies(UK) Ltd.와 함께 캘리포니아주 산마르코스에 본사를 둔 Avista Technologies Inc를 인수할 예정이다. 

Avista는 역삼투압(RO) 특수화학물질의 공식화 및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 회사는 또한 RO, 정밀여과/한외여과(MF/UF) 및 멀티미디어 여과(MMF)를 포함한 멤브레인 기반 수처리 시스템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Avista는 고객에게 보다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Kurita의 RO 화학제품 라인업을 확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Kurita는 Avista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RO 멤브레인과 관련된 기술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Avista의 사장 겸 CEO인 데이브 워커(Dave Walker)는 “Kurita의 아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당한 자원을 통해 Avista는 글로벌 잠재력에 보다 효과적으로 도달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핵심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다”라면서 “이 인수는 전 세계 Avista 제품의 지역 가용성을 향상시키고 신제품을 공식화하고 새로운 실험 분석기술을 식별하며 전반적인 제품을 확장하기 위한 적극적인 R&D 노력을 신속히 처리할 수 있는 자원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kurita-acquires-avista-technologies/) / 2019년 5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