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Seraphim, PV 에너지 저장 시장 겨냥해 PLANET 제품 출시

세계적 수준의 중국 태양광 제품 제조업체 Jiangsu Seraphim Solar System Co., Ltd.("Seraphim")이 최근 2019 PLANET 시리즈 제품을 공개하고, 국제 PV 에너지 저장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구체적으로, Seraphim은 가정용 Mercury-5 PV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산업 및 상업용 Jupiter-100 PV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들 시스템은 스마트폰 장치를 통해 앱에 연결해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다. 

Seraphim에 따르면, Mercury-5 시스템은 특히 스마트 가정생활을 위해 설계된 환경친화적이고 효율적이며 믿을 수 있는 PV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며, 5kWh의 용량을 제공한다. 용량이 100kWh인 Jupiter-100 시스템은 유연한 설치가 가능하며, 기업이 운영비와 유지관리비를 절감하도록 돕는다. 

Mercury-5 PV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낮은 전기 보조금, 높은 전기료, 잦은 정전 및 그리드 접근성 부재와 같은 문제에 직면한 세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이 시스템은 자가발전 비율을 높이는 한편, 전기료를 낮추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한다. 

또한, Mercury-5 PV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와이파이 신호가 안정적이고 신뢰성이 높아, 오지에서도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한다.

Seraphim은 전력 사용량이 많은 산업과 상업 기업을 위한 Jupiter-100 시스템은 전력 수요가 최고조로 올라가는 시점에서 압박감을 줄이도록 돕고, 기업의 수익을 크게 높인다고 추가로 설명했다.

Seraphim 사장 Polaris Li는 "자사는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만들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라며, "자사의 PLANET 시리즈 신제품은 세계적 수준의 R&D, 다년간에 걸친 PV 시장 발전 및 적절한 전략 시행을 바탕으로 우수한 시장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1년에 설립해 단기간에 인상적인 성과를 올린 Seraphim은 BNEF로부터 1급 인증을 받고, DNV GL로부터 최고 성능업체로 인정받았다. 또한, 높은 기준을 보유한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충성도를 확보했다. 지금까지 40개국에서 6GW가 넘는 제품을 설치한 Seraphim은 전 세계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