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Saltworks, AirBreather기술 상용화 준비

캐나다 기업 Saltworks Technologies는 캐나다 정부자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관 SDTC(Sustainable Development Technology Canada)의 투자에 따라 AirBreather 기술이 상업용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발표했다.

AirBreather는 천연가스 산업에서 생산된 물을 처리한다. 이것은 셰일가스 추출과정에서의 수처리의 비용 및 환경 영향을 안전하게 줄이는 폐열구동식 증발기-결정기이다. AirBreather는 저에너지, 폐수 무방류 염수 관리를 위한 Saltworks Technologies의 SaltMaker 기술에서 발전했다.

Saltworks 팀은 셰일의 시연을 마친 후 Saltmaker 기술이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발견, AirBreather를 개발했다.

Harjit Sajjan 캐나다 국방부 장관은 “이 투자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이 폐수 및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업계의 비용을 절감하고 일자리를 유지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oil-and-gas/news/saltworks-technology-deployed-on-commercial-scale/) / 2019년 5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