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비스 제공업체의 수동 프로세스 금지 

200개 유틸리티에 대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65%가 단수 관리와 고객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그들의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적시에 정확한 정보를 받지 못하고 있다. 이는 오류 발생이 쉬운 수동 데이터 수집, 보고 및 작업 속도에 대한 지속된 의존의 결과로 보인다. 완전히 디지털화되었다고 보고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23%이다. 

63%는 그들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종이 양식과 워드, 엑셀 문서를 비롯해 데이터 및 보고를 수집하고 공유하기 위해 수동 프로세스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 결과, 61%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그들의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도록 요구하고 자동화의 중요성을 환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9/04/utilities-survey-says-manual-processes-inhibit-customer-service-outage-response.html) / 2019년 4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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