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ulzer, 이공계 전공 여학생 장학 프로그램 발표

Sulzer는 이공계 학위를 받는 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공계 분야 여학생을 위한 Sulzer 장학금은 엔지니어링 업계에서 여성의 참여를 지원하고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Sulzer의 전반적인 목표는 산업 분야의 전문직 종사자 수를 늘리는 것이다.

Sulzer는 비즈니스 요구를 반영하여 현재 남아프리카, 인도네시아, 중국 및 인도의 대학들과 협력하여 장학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4개의 장학금이 각국에 주어진다.

학생 지원은 재정적 지원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Sulzer는 이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현지시설을 방문하고 학습 및 실습 기회를 찾고, Sulzer의 코치 및 임원들과의 교류, 지역 산업행사에 대한 접근 및 Sulzer 사교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투어를 제공한다.

Sulzer의 장학금 프로그램의 후원자 인 Jill Lee는 “장학금 이니셔티브는 사회에 기여하고 기술직 인력 확보를 위한 또 다른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Sulzer는 오래 전부터 해외 여러 국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턴십, 견습 및 대학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sulzer-announces-scholarship-for-women/) / 2019년 4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