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수에즈 ‘Zeeweed 1000’ 한외여과막 선택

Suez ZeeWeed 1000 UF(Ultrafiltration)막이 이스라엘 최대 규모의 3차 한외여과 시스템에 사용되기 위해 선택되었다.

소렉(Sorek) 하·폐수 처리장의 공정 업그레이드의 일부로 설계된 이 새로운 설비는 공간이 중요한 환경적으로 민감한 장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예루살렘 폐수 정화 기업(Jerusalem Wastewater Purification Enterprises)은 수에즈의 ZeeWeed 1000 차세대 카세트(NGC) 시스템을 채택했다. 이 시스템이 매우 작은 풋 프린트로 고품질의 물을 매우 높은 유속으로 생산하기 때문이다.

이스라엘의 폐수는 일반적으로 농업용 관개를 위해 처리되고 재사용되므로 고품질의 폐수가 중요하다. 한외여과막은 탁도가 매우 낮고 부유 물질이 많은 유출물을 제공하여 화학 소독제의 필요성을 크게 줄여준다. 화학적 인 살균을 피함으로써 폐수처리설비는 Trichloromethanes(THM)과 같은 부산물과 관련된 위험을 줄인다.

수에즈 워터 테크놀로지스&솔루션의 수석 부사장인 케빈 캐시디(Kevin Cassidy)는 “ZeeWeed 멤브레인은 Sorek 폐수 처리 공장과 같은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환경 및 경제적 목표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suez-uf-membranes-chosen-for-israeli-wwtp/) / 2019년 4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