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 관련 State Policymakers' Toolkit 발표

US Water Alliance와 Council of State Governments(CSG)는 새로운 One Water for America 자원인 State Policymakers' Toolkit를 발표했다. 

2018년 중간 선거는 20명의 새로운 주지사가 취임하고 수백 명의 새로운 주 국회의원이 재임자를 낙선시키는 큰 변화를 가져왔다. 새로운 지도력은 국가 물 정책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것은 국가 정책 결정자가 전국적으로 지역사회가 직면한 물 문제에 참여하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다. 

US Water Alliance의 CEO인 Radhika Fox는 “주 정부는 지속가능한 물의 미래를 확보하기 위한 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연방정부의 지원 증가는 중요하지만 주 정부는 지상 수준의 물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한 위치에 있다. 국가 정책 결정자는 대상과 목표를 설정하고 성과를 벤치마킹하고 합법화하는 조건을 만들고 장벽과 장애물을 제거하고 자금과 자금조달의 우선순위를 매김으로써 하나의 물(One Water)을 촉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9/04/us-water-alliance-council-of-state-governments-release-state-policymakers-toolkit-for-water.html) / 2019년 4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