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Utility of the Future Today 승인 프로그램 시작

Utility of the Future Today 승인 프로그램이 지역사회 참여, 유역 관리, 물과 에너지, 영양소 등의 자원 회복을 위한 수자원 회수시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복귀한다. 올해 승인 신청 마감일은 5월 31일이다.

Utility of the Future 개념은 국가의 물 시스템이 혁신과 기술을 통해 운영을 완전히 바꿔놓음에 따라 추진되고 있다. Utility of the Future는 효율적인 운영, 강화된 생산성, 장기적인 지속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한 모든 규모의 유틸리티를 위한 하나의 모델이다. 2016년 프로그램 출시 이후 110개 이상의 유틸리티가 승인 받았다.   

물연구재단(Water Research Foundation, WRF)의 CEO인 Peter Grevatt는 “혁신은 물 분야가 최근 만들어진 과제에 부응하고 강력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지속적으로 육성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라면서 “WRF는 안전하고 풍부한 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혁신을 이용하는 유틸리티를 지원하는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9/04/applications-open-for-utility-of-the-future-today-recognition-program.html) / 2019년 4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