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4시간 상하수도 민원 현장대응 기동처리반 운영
2018년도 6천429건, 2019년 2월 현재 742건 생활민원 해결

 
제주시에서는 「24시간 상하수도민원 현장대응 기동처리반」을 운영하여 상수도 관련 누수, 급수불량, 단수 등과 하수도 관련 악취, 막힘 현상, 맨홀파손 등 각종 생활민원신고 즉시 현장에 출동하여 해결하고 있다.
 
현장대응 기동처리반은 2인 1조 전문요원으로 근무조를 편성하고 공휴일 포함 연중 24시간 출동대기 시스템을 구축하여 민원발생시 신속한 대응체계를 갖추고 있다.

2018년도에는 상하수도 생활불편민원 6천429건을 처리하였고, 올해는 2월말 현재 742건(상수도 511, 하수도 231) 민원의 접수되어 처리하였다.
 
제주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현장대응 기동처리반을 운영하여 상하수도 생활민원 접수시 즉시 현장에 출동하여 시민들이 생활불편 사항 해소에 만전을 기하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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