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베올리아, 공정 최적화로 100만파운드 절감

베올리아(Veolia)는 앵글리안 워터(Anglian Water)와의 새로운 구조 계약의 일환으로, 공정 최적화와 에너지 관리를 통해 107만 파운드를 절감하고 물 기업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7년 말 시작된 이 3년 계약은 물과 물 재활용 시스템 전반에서 효율성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 계약은 EE&O 프레임워크에서 앵글리안 워터의 전문가와 6개의 다른 회사가 협력하는 것의 성공을 강조한다.

계약에 따라 베올리아는 물 공급, 물 재이용, 폭기, 펌프 시스템을 포괄하는 최적화된 공정 통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앵글리안 워터의 에너지 및 운영 최적화 팀과 협력하여 전 세계 모범 경영에서 얻은 최신 최적화 기술을 구현함으로써, 이 물 회사는 에너지와 화학물질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이득을 얻고 오늘날의 물산업 표준에 따라 탄력성을 향상시켰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wwi/2019/01/veolia-anglian-water-target-over-1m-savings-through-process-optimization.html) / 2019년 1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