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 록스베리 워터 컴퍼니 인수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New Jersey American Water)는 뉴저지주 모리스 카운티(Morris County) 록스베리 타운쉽(Roxbury Township)의 약 4천 명 고객 계정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족이 운영하는 물 유틸리티인 록스베리 워터 컴퍼니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인수는 2018년 12월 18일에 승인되었다.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의 Deb Degillio 사장은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는 우리의 새로운 록스베리 고객들에게 새로운 수도 서비스 제공업체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한 세기 이상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고 말했다.

이 시스템 인수는 회사의 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것 외에도 물이 부족한 하일랜드 지역(Highlands Region)에 물을 공급하는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의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9/01/new-jersey-american-water-acquires-neighboring-water-company-adds-4-000-new-customers.html) / 2019년 1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