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Porvair, 디지털 잉크 여과 시스템 지원

Porvair Filtration Group은 오프셋 인쇄 잉크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제조 라인 및 제품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잉크 여과 시스템 설치를 위한 기술지원 및 장비를 제공했다.

해당 제조업체는 북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에 잉크를 공급하며 PET, PE, OPP, PVC 필름, 알루미늄 호일, 식품, 의약품, 세제, 과자 및 화장품 포장지를 인쇄하는 데 잉크를 사용한다. 

고객들은 섬유, 젤, 덩어리 및 과다한 안료로 인한 공정, 제품 및 환경오염이 없는 깨끗한 여과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요구사항을 갖고 있다. 

Porvair의 고객은 대규모 생산에 이르는 프로세스를 개발할 수 있는 실험실 규모 프로세스를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Porvair의 핵심 기능은 간단한 실험실 규모의 필터에서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고객에게 실험실 스케일 필터(5 또는 10μm Klearfil 및 1μm Polyfil이 있는 Microcap 캡슐 필터)를 제공하여 본격적인 생산 성능을 시뮬레이션 했다. 스케일업 프로세스는 1 또는 5μm Klearfil 또는 Polyfil 사전 필터 단계와 최종 1μm Polyfil 단계를 포함하는 2단계 시스템이었다.

권장되는 압력 필터 용기는 모든 배치 후에 철저한 세척을 보장하기 위한 316L SS였다. 모든 씰과 핵심 구성 요소는 솔벤트 기반 잉크와의 호환성을 보장한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filter%20media/news/porvair-supports-digital-ink-filtration-system/) / 2018년 1월 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