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스트 카운티 고도정수프로젝트 환경보고서 승인

Padre Dam Municipal Water District 이사회는 이스트 카운티(East County) 고도정수프로젝트에 대한 환경보고서를 승인했다. 

파드레 댐 CEO이자 GM인 Allen Carlisle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환경보고서의 승인으로 우리는 이스트 카운티를 위한 지역의 물 공급 생산과 지역사회를 위한 수도 서비스의 신뢰도 향상에 한 걸음 가까이 더 다가갔다. 우리는 2025년까지 동부 샌디에이고 지역사회에 물을 공급하기 시작하는 이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동부 샌디에이고 카운티의 폐수를 현지에서 재이용한 다음 고도정수 4단계를 통해 고도정수처리시설에서 재이용수를 정화할 것이다. 정화수는 레이크 예닝스(Lake Jennings)로 펌핑되고 헬릭스 레비(Helix Levy) 처리장에서 다시 처리된 다음 식수 공급원으로 분배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12/padre-dam-approves-environmental-report-for-east-county-advanced-water-purification-project.html) / 2018년 12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