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Sterlite Power, 브라질 주요 송전 프로젝트 입찰 수주
Sterlite Power의 브라질 송전 부문 투자액, 미화 20억 달러에 달해
이 프로젝트에 6개의 변전소 포함: 1.544 MVA

최근 브라질에서 마감된 송전 프로젝트 입찰에서 Sterlite Power가 13구역의 입찰을 수주했다. 이 프로젝트는 브라질 남부 히우그란지두술주에 위치하며, 향후 3~5년간 미화 6억 달러에 달하는 투자금이 필요하다. 이 프로젝트가 추가되면서 Sterlite Power의 프로젝트 수는 10개로 증가했다.

Sterlite Power 그룹 CEO Pratik Agarwal은 브라질 및 Sterlite Power의 브라질 투자와 관련해 "브라질의 성장 신화에 일조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또한 영광이다"라며 "자사는 인류에 힘을 부여하는 가장 힘든 송전 프로젝트에 가담하고자 하는 동기가 있으며, 이는 자사의 브라질 여정에서 초석이 됐다. 자사는 이 지역에 전념하고 있으며, 일정보다 일찍 새로운 프로젝트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Sterlite Power 브라질 CEO Rui Chammas는 "이번 입찰에서 이 프로젝트를 수주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가시적인 프로젝트 파이프라인과 이번 입찰에서 투명한 입찰 방식을 제공해준 ANEEL에 축하 인사를 전하고자 한다. 자사는 파트너들과 최고 수준의 지역팀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이용해 일정보다 일찍 이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질의 송전 시스템은 수력과 화력 발전에서 재생에너지 발전으로의 전환을 관리하기 위해 상당량의 발전 용량을 추가해야 한다.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