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이탈매치 케미칼, BWA Water Additives 인수

이탈매치 케미칼(Italmatch Chemical)이 BWA 워터 에디티브즈(BWA Water Additives)를 인수, 수처리 및 산업공정 분야에서 자사의 화학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 인수는 2017년 수담포스 도 브라질(Sudamfos Do Brasil)을, 2016년 솔베이(Solvay)에 이어 이탈매치의 세 번째 인수다.

이탈매치 케미칼은 물 및 공정 처리 산업, 석유 및 가스, 산업용 윤활유 및 플라스틱에 주력하는 이탈리아 화학기업이다. BWA 워터 에디티브즈는 석유와 가스, 산업용수 처리 및 담수화 산업을 위한 화학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탈매치 성명서에 따르면 두 기업의 제의는 매우 상호보완적이다.

이탈매치 사장인 세르지오 아이오리오(Sergio Iorio)는 “이번 인수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 및 최상의 기술을 통해 그룹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회”라며 “BWA는 혁신적이고 맞춤식 솔루션을 통해 성장하기 위한 전략적 견해를 공유하는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desalination+reuse(https://www.desalination.biz/news/0/Italmatch-boosts-portfolio-with-BWA-Water-Additives-buy/9174/) / 2018년 12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