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메리칸 워터, 파이크 카운티 폐수시스템 인수

아메리칸 워터(American Water)의 자회사인 펜실베이니아 아메리칸 워터(Pennsylvania American Water)는 파이크 카운티 델라웨어 타운쉽(Delaware Township)에 있는 Delaware Sewer Company의 폐수 자산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폐수 시스템은 약 4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거래는 6만1천700달러의 가치가 있다.
 
이번 인수는 유능한 유틸리티가 Delaware Sewer Company를 인수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조사를 PUC(Pennsylvania Public Utility Commission)가 착수한 결과이다. 2016년 1월, PUC가 조사를 시작했다. 뒤이은 실사 과정은 이 시스템이 투자 부족과 적절한 유지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규제 검토의 일환으로 PUC는 Pennsylvania American Water의 시스템 구매 신청을 승인해야 한다. 또한 PUC는 회사가 폐수 시스템 업그레이드 계획을 제출하도록 요청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9/pennsylvania-american-water-to-acquire-pike-county-wastewater-system.html) / 2018년 9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