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수질 개선 위한 웨스트 버지니아 계획 지지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웨스트 버지니아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오염을 줄이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폐수처리플랜트를 포함한 주요 물 인프라 프로젝트를 시행하고자 5천만 달러 이상의 계획을 승인하고 지원했다. 
 
웨스트 버지니아의 계획은 EPA의 FY2018 CWSRF(Clean Water State Revolving Fund)로부터 받는 2천500만 달러를 포함한다. 웨스트 버지니아 환경보호국(WVDEP)의 계획은 500만 달러의 스테이트 매치(state match), 이전 CWSRF 대출금 상환, 이자 소득으로 재정 지원을 받는다. 
 
Jim Justice 주지사는 “웨스트 버지니아는 연방 회계 연도인 2018년 CWSRF 기금을 받은 EPA 지역 3의 첫 번째 주”라며 “이 보조금은 공중 보건과 환경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업을 유인하고 직업을 창출할 수 있는 인프라 개선을 보장하는 프로젝트에 중요한 자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9/epa-backs-west-virginia-plan-to-improve-water-quality.html) / 2018년 9월 1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