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ann+Hummel, Tri-Dim 필터사 인수

맨앤휴멜(Mann+Hummel)은 미국에 본사를 둔 공기정화 전문기업 트라이딤 필터사(Tri-Dim Filter Corp)를 인수했다.  

버지니아주 루이지아(Louisa)에 본사를 둔 트라이딤 필터사는 공기 및 액체 정화, 공기 정화 장비, 난방 및 냉방 공급 등을 포함하여 HVAC 여과제품 및 서비스 전문 제조업체다. 1968년 설립된 이 기업은 현재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직원이 800명 이상 된다.  

맨앤휴멜의 생명과학 및 환경 사업부 부사장인 하칸 에크버그(Hakan Ekberg)는 “맨앤휴멜은 공기 및 물 여과 산업 분야에서의 사업 확장에 전념하고 있으며 트라이딤 필터사을 인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트라이딤사의 세계적 수준의 전문지식을 통해 우리 팀이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라이딤 그룹은 본사인 버지니아주 루이지아를 통해 계속 운영될 것이다. 트라이딤의 CEO를 역임한 대런 헤르난데스(Darren Hernandez)는 고위 간부 고문으로, 트라이딤 최고 운영책임자(CTO)였던 마크 킹(Mark King)이 회장으로 활동할 것이다.  

[출처 = Filtration+Separation(http://www.filtsep.com/hvac/news/mannhummel-completes-acquisition-of-tridim-filter/) / 2018년 9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