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 산업의 전설’ Heckmann, 폴리세라 합류

폴리세라 멤브레인(PolyCera Membranes)은 리차드 헤크만(Richard Heckmann)을 이사회에 임명, 기술 상용화 및 비즈니스 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물을 금으로 바꾸는 사람”으로 불리는 Heckmann은 1990년에 설립한 USFilter를 연 수익 50억 달러로 성장시키는 등 다수의 기업을 성장시킨 것으로 명성이 높다. 특히 USFilter는 1999년에 82억 달러에 비벤디(Vivendi)가 매각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PolyCera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EricHoek는 “Heckmann이 우리 폴리세라 이사회에서 일하도록 하는 것은 회사의 주요한 발전이다. 그의 전략적 지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지식, 넓은 시야는 엄청난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Heckmann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업계의 전설로 간주되고 있다. 그는 차별화된 기술을 활용한다. 성장하는 기업에 대한 시각은 우리 PolyCera Membranes를 여과와 분리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Water. Desalination+Reuse(https://www.desalination.biz/news/0/Legend-of-the-water-industry-Heckmann-joins-PolyCera-board/9049/) / 2018년 6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