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대호 ‘Water Utility Energy Challenge’ 수상자 발표

오대호보호기금(Great Lakes Protection Fund)과 미국수도협회(American Water Works Association)는 수도 운영자들이 그들의 에너지 생산에서 배출되는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경쟁관계에 있는 수도 운영자들이 참여하는 혁신 프로그램인 첫 ‘Water Utility Energy Challenge(WUEC)’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오대호 유역(Great Lakes Basin)에 초점을 맞춘 첫 2017-2018 대회는 유틸리티의 운영 및 관리비용을 줄이면서 수은과 기타 배출물을 줄이는 새로운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와 유틸리티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AWWA의 CEO인 David LaFrance는 “우리는 WUEC 수상자들에게 매우 감탄했다. 그들은 작은 마을부터 큰 도시 지역까지 지역사회의 넓은 범위를 대표하고, 차세대 최첨단 물 유틸리티의 전형이다. 수상자들은 모든 유틸리티가 그들의 고객에게 안전한 음용수를 전달하기 위해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고, 수은, 납, 탄소, 산화질소의 관련된 배출량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은 일종의 큰 차이를 만드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6/the-great-lakes-water-utility-energy-challenge-announces-its-winners.html) / 2018년 6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