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그라디언트 차이나, 중국 산업용 ZLD시장 진출 목표 

그라디언트(Gradiant Corporation)사는 산업폐수 솔루션 및 폐수 무방류(ZLD) 기술을 중국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그라디언트 차이나를 설립했다.

그라디언트 상무이사에는 제이슨 타오 유(Jason Tao Yu)가 임명됐고, 회사는 상하이에 본부를 두게 될 것이다. 

이번 조치는 상하이 북서쪽 석탄화력발전소에 최초의 CGE(Carrier Gas Extraction) 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그라디언트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을 위한 것이다. 고도로 오염된 배연탈황(FGD) 폐수를 처리하는 이 시스템은 플랜트 운영자가 까다로워진 새 폐수처리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90% 이상의 회수율로 깨끗한 재이용수를 생산한다. 

그라디언트 CEO인 아누라그 바지파이(Anurag Bajpayee)는 “장쑤성의 석탄화력발전소에 ZLD 시스템을 도입하면 중국의 산업 분야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제이슨 상무이사의 리더십으로 그라디언트의 폐수처리기술을 더욱 상업화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라디언트 차이나 상무이사인 제이슨 타오 유는 “산업폐수 배출에 대한 엄격한 환경 규제가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폐수처리기술이 중국 전역에서 요구되고 있다. 따라서 향후 중국시장의 미래가 밝다. 중국에는 ZLD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서라도 혁신적인 폐수처리기술을 사용할 기회가 충분히 있다”고 말했다. 

그라디언트 차이나팀은 현지의 리더십, 판매, 서비스 인력을 제공할 것이다.

[출처 = Water. Desalination+Reuse(https://www.desalination.biz/news/0/Gradiant-China-to-target-industrial-ZLD-and-wastewater-market/9037/) / 2018년 6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