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기 ‘리나큐트(HF-501)’- 기능 조작 최대한 간편…사용 편리연수기 ‘레제로(HF-902)’-다기능 샤워기 장착 미용효과 높여비데 ‘플룸(HFS-2204M)’-세정부터 건조까지 버튼하나로 자동

● 하이필 생수기 리나큐트(HF-501)

기능 조작 최대한 간편…사용 편리
자동온도감지기·과열방지기 장착



하이필 생수기 ‘리나큐트’는 기능 조작이 최대한 간편하게 설계되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한국의 전통적 선과 현대적 신감각을 조화롭게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자동온도감지기, 과열방지기 등을 장착하여 문제 발생을 예방하였고 온수 안전 취수 코크를 장착하여 온수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였다. 또한 오존층에 영향없는 환경친화적인 신냉매를 사용하여 소음을 최소화하고 냉각 능력을 한 층 더 강화시켰다. 특히 하이필 생수기는 UF Membrane(중공사막) 방식의 정수시스템으로 역삼투압 방식과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갖고 있다.
첫째, 미네랄이 살아있는 정수기이다. 하이필의 고유 브랜드인 키드니 필터(코오롱 멤브레인 사용)가 물 속에 남아있는 각종 세균 및 불순물은 걸러내고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이 그대로 함유된 깨끗한 물만을 통과시켜 우리 몸에 가장 적합한 물을 만든다.
둘째, 우리 몸에 좋은 약알칼리수이다. 역삼투막을 통과한 물은 산성화되는 반면, 자사의 키드니 필터를 통과한 물은 산도를 변화시키지 않아 마시기 좋은 약알칼리를 유지한다.
셋째, 버려지는 물이 없다. 역삼투막은 그 통수량이 너무 작아 약 80%의 물이 버려지게 되는 반면 UF Membrane 방식의 자사 정수기는 정수량이 풍부해서 원수를 전혀 버리지 않고 100% 활용이 가능하다.



● 하이필 연수기 레제로(HF-902)

다기능 샤워기 장착 미용효과 높여
나트륨 다량함유…온천욕 할 수 있어



하이필 연수기 ‘레제로’는 새로운 연수방식과 다기능 샤워기를 장착한 신개념의 연수기로 전기 사용없이 수도압을 이용하여 물과 양이온교환수지를 회전시켜 주는 원리로 연수와 재생 효율을 동시에 해결해 준다.
특히 다기능 샤워기를 부착하여 미용효과를 더욱 높였다. 비타민C 샤워 필터는 토르말린을 장착하여 음이온이 함유된 물을 사용할 수 있어 기분을 더욱 상쾌하게 해주고 잔류염소를 제거하여 피부를 항상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샤워기에서 ON/OFF 조절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며, 샤워헤드에 유출구가 물의 유량을 조절하고 물줄기를 한 곳에 모아 주어 물의 유실을 막아 절수를 할 수 있다.
따라서 레제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첫째, 집에서 온천욕을 항상 즐길 수 있다. 나트륨(Na)이 다량 함유된 연수로 피로회복, 피부질환(아토피, 여드름) 등의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
둘째, 피부표면에 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피부를 항상 맑고 탄력있게, 머리결을 항상 윤기있게 유지해줌으로써 생활의 자신감을 준다.
셋째, 언제나 깨끗한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 많은 양의 세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기름끼가 말끔히 제거되고 물때가 생기지 않아 항상 깨끗한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
넷째, 늘 싱싱한 화초를 가꿀 수 있다. 경도성분을 제거한 물을 화초에 줌으로써 성장이 원활하고 세균번식도 억제시켜 늘 싱그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 하이필 비데 ‘플룸(HFS-2204M)’

세정부터 건조까지 버튼하나로 자동
광촉매 사용…화장실 냄새 완벽 제거



하이필 비데 ‘플룸’은 기존에 출시된 ‘필업’에 마사지와 탈취기능을 추가하였고 시트커버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마사지 기능을 이용하면 물의 세기가 자동으로 강약을 반복하여 세정효과를 높여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더욱 개운하다. 그리고 탈취기능은 탈취효과가 뛰어난 광촉매를 사용하여 화장실 냄새를 제거, 화장실을 늘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시트커버는 유압식 댐퍼를 이용하여 시트와 시트커버가 소리없이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며, 가족 전체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깨끗한 세정기능을 가지고 있어 미세한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씻어 준다.
또 여성만을 위한 특별한 비데 세정으로 생리 중이나 임신 중인 여성의 청결유지는 물론 부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며, 세정이나 비데 사용시 무브 기능을 추가하면 노즐이 전후로 움직이면서 넓은 부위를 청결하게 세정해 준다.
이와함께 전처리 정수 필터를 사용하여 물 속의 불순물, 녹찌꺼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항상 깨끗한 물로 세정할 수 있으며, 계절에 따른 적정 온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압, 온도를 계절에 따라, 사용자 취향에 따라 5단계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플룸’은 세정에서 건조까지 버튼하나로 한 번에 할 수 있는 자동세정기능은 용변 처리가 미숙한 어린이, 거동이 불편한 사람에게 더욱 좋다. 이밖에 미 사용시 절전 버튼으로 온수와 시트온도를 최저 예열온도로 유지시켜 전기 사용량을 최소화시켜 준다.
<제품문의=(02)3472-7903~6 designtimesp=14128>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