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어(ISIER) 냉온수기 / 파이워터 냉온정수기

아이시어(ISIER) 냉온수기

 

생수통을 하단에서 교환하는 차세대 냉온수기

생수를 진공상태로 유지시켜 항상 깨끗한 물 마실 수 있어


   
▲ 아이시어(ISIER)-1
(주))ACM 바이오(대표이사 성경학) 냉온정수기 수출전문업체인 (주)엔스타와 공동으로 개발한 냉온수기를 최근에 출시, 냉온수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등장했다.
기존의 냉온수기는 무거운(보통 20kg의 무게) 생수통을 제품의 상단에 거꾸로 얹게 되어 있어서, 대부분 성인 남자들만이 생수통을 교체할 수 있고, 또한 생수통 교체 중에 허리를 다치는 경우가 많아 안전 문제가 제기 되어왔으며, 선진국에서는 피해보상 관계로 소비자와의 마찰이 잦은 사례가 있었다.
특히 생수통이 외부에 노출되어 실내의 오염된 공기가 유입되어 위생 관리상의 문제와 현대식 건축물과 조화가 되지 않는 미관상의 문제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개발이 미국을 중심으로 여러 나라에서 진행되어 왔으나 기술적인 문제로 제품개발이 답보상태에 있었다.
그러나 (주)ACM 바이오는 기존 냉온수기의 문제점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을 개발, 먹는샘물 회사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회사가 개발한 ‘아이시어(ISIER) 냉온수기’는 생수통을 하단에서 교환하도록 설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교환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 생수통에 들어 있는 생수를 진공상태로 유지시켜서 항상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특히 기존 제품은 물이 나오는 토출구의 높이가 낮아 물을 받기가 매우 불편했지만, (주)ACM 바이오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소비자의 표준신장을 고려하여 제작되었고 또한 육안으로 생수통의 교환시기를 확인하는 기존의 냉온수기와는 달리 생수통의 교환시기를 알
   
▲ 아이시어(ISIER)-2
려주는 알람기능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현대식 주거공간과 조화를 이루도록 세련된 제품 디자인으로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주)ACM 바이오 김삼래 영업부장은 “차세대 냉온수기 아이시어는 이미 국내 출시 전에 해외시장에 소개되어 미국 등 선진국에 수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2006년에는 1천만 달러 수출을 목표로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또 “국내 시장은 (주)ACM 바이오가 독점공급권을 가지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대적인 판촉 활동을 진행 중”이라면서 “인터넷(www.acm-pi.co.kr)의 바로구매 코너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어, 내년도 냉온수기 시장을 긴장시키기에 충분해 히트 상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주)ACM 바이오는 주업종인 생체 기능수 파이워터를 일본의 최신 위생 생수통인 BIB(Bag in Box)기술과 접목하여, 고품격 건강수를 일본을 중심으로 세계시장에 보급하는데 아이시어 냉온수기의 최신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다.

 

문의= (02)364-9615∼6 / 인터넷 바로구매 www.acm-pi.co.kr

 



 

 

파이워터 냉온정수기


‘파이워터 기능성 정수기’ 대중화 선언

파이워터 냉온정수기 신제품 출시…특별기획 행사 실시
중·저가 및 고가형 파이필터 개발,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


   
▲ 냉온정수기 ACM-2011 모델.
 (주)ACM 바이오는 특수 생체기능수인 파이(π)워터를 널리 보급하기 위한 홍보전략으로  파이워터 냉온정수기 ACM-007과 ACM-2011 등 2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소비자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마케팅 방식으로 가격을 합리화하고 온라인(www.acm-pi.co.kr) 상에서 파이워터 냉온수기 출시기념 특별기획행사를 실시하고 있는데,  기대 이상의 효과로 본사 관계자들도 놀라고 있다.
이러한 시장 반응결과에 대해 회사측은 출시된 두 가지 제품(ACM-007, ACM-2011) 자체가 △공인된 파이워터 시스템을 활용한 냉온수기 제품이라는 점 △국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저렴한 가격대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된 정수기이면서도 기존의 냉온정수기 장점을 모두 갖고 있는 제품 경쟁력 △‘건강한 물’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단 지 ‘걸러내는 물’방식인 기존 정수기의 식상함을 대체하고 싶은 자연스런 요구로서
   
▲ 냉온정수기 ACM-007 모델.
파이워터 기술이 접목된 기능성 정수기 ACM-007과 ACM-2011을 찾고 있는 점 등이 고객을 온라인 상으로 모이게 하는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특히 (주)ACM 바이오는 기존 국내용 냉온정수기 파이필터가 고객이 부담스러울 만큼 고가로 유통되고 있고, 필터교환 또한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시장조사를 통해 확인했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오직 고객에게 좋은 물을 지속적으로 마시게 해야 한다’는 기업이념에 따라 국내 소비자 기호에 맞는 중·저가형 파이필터와 고가형 파이필터를 개발,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고 있다.
중·저가형과 고가형 파이필터 병행공급 방안이 결정됨에 따라 기존의 파이필터 냉온정수기를 사용해오던 네트워크 회원, 방문판매 회원, 일반 소비자층 등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최고 품질의 파이필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주)ACM 바이오는 “현재 ACM 및 일본 파이필터의 모조품이 시중에 난립,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파이필터를 구입시 반드시 일본 ACM사의 정품임을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특히 (주)ACM 바이오는 ACM 모조품 필터를 불법으로 유통시키다가 고발된 H사(김포시 소재)는 최근 1천만 원의 벌금을 선고받은 바가 있으므로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고 말했다.

 

문의= (02)364-9615∼6 / 인터넷 바로구매 www.acm-pi.co.kr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